접수 방법
카카오톡 채널 <브로나인> 을 통해 문의 접수를 하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진행 과정
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A/S 요청을 하시면 고객님께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* 반드시 사전 접수 후에 A/S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접수가 완료되면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제품이 입고되면 검수를 거쳐 수리해드리거나 새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.
구매 증빙 서류
A/S 접수 시 온라인 구매내역 또는 오프라인 결제 영수증 등의 제품명(모델명)과 구매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제출해야 합니다.
만약 구매내역이나 영수증으로 증빙할 수 없는 경우 제품 외부 박스 또는 비닐에 부착된 제조연월 스티커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보증 기간은 실제 구매일과 관계없이 표기된 제조연월을 기준으로 합니다.
보증기간 내 무상 A/S 가 불가능한 경우
1) 구매일자 또는 제조연월을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.
2) 아이디 분실이나 영수증 분실, 해외 직구 상품 등 국내 정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한 내역을 증빙할 수 없는 경우.
3) 고객 과실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(침수) 및 일부가 분실된 경우.
A/S 배송비
1) 구입 후 한 달 이내의 제품 : 왕복 택배비를 브로나인이 부담합니다.
2) 구입 후 한 달 이후의 제품 : 편도 택배비를 브로나인이 부담합니다.
3) 보증 기간 이후의 제품 :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.
무상 보증 기간
A/S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 후 1년 이내입니다.
유의사항
1) 제품 별로 A/S 보증기간이 상이하므로 상세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2)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, 무상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